회사개요
CEO메시지
연혁 및 수상
언론보도
홍보영상
사회공헌
NENE GALLERY
오시는길
언론보도
count
461
네네치킨,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같이할래? GG’ 치킨 협찬


네네치킨, 채널A 예능 프로그램같이할래? GG’ 치킨 협찬

 

-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 모교인 의정부고등학교 방영분에서 협찬 진행

- 지난 8일 방송에서 전교생 대상 치킨 1,200인분 지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게임 예능 프로그램같이 할래? GG’ 의정부고등학교 편에서 치킨 협찬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같이할래? GG’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가수 데프콘, 신동, 개그맨 이용진, 아이오아이 김소혜, NCT 재민 등으로 구성된 연예인 게임단이 전국 각지 고교생들과 게임 대결을 펼치며 멤버들이 이기면 학교 배지를 얻고, 패배하면 학생들에게 소원을 들어주는 리얼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찬은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의 모교인 의정부고등학교에서 펼쳐진같이 할래? GG’ 6회 방영분에서 게임에 승리한 의정부고등학교 전교생에게 치킨 총 1,200인분을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네네치킨은 방송 촬영이 있던 지난달 22일 경기도 의정부고등학교에 시식차를 이끌고 방문해 네네치킨 임직원 및 지사장이 직접 전교생을 대상으로 네네치킨 신메뉴인 매콤치즈스노윙과 치즈스노윙, 양념치킨 등 순살 콜팝 약 1,200인분을 모두 전달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네네치킨 현철호 회장님과 현광식 대표님의 모교인 의정부고등학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치킨을 좋아하는 10대 고객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신메뉴도 홍보하고 네네치킨을 알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모교 재학생 및 졸업생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의정부고등학교 후배들을 위해 꾸준히 지원하고 있어 학생들은 물론 동문들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다.

 



 

<네네치킨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같이할래?GG’ 의정부고등학교 편에 치킨 1,200인분을 협찬했다>

 

 

목록으로